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반응

손흥민 해트트릭! 토트넘과 아스톤빌라전에 대한 일본반응!

by 놀라운 이슈 해외반응 2022. 4. 11.

손흥민이 어제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4대 0으로 승리하였고, 손흥민은 해트트릭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일본반응입니다.

 

<경기중 반응>

저 포지션에서 손흥민은 진짜 세계 최고야.

 

손흥민 너무 괴물이잖아?

 

손흥민의 슈퍼골! 3분만에 선제골! 컨디션이 너무 좋다. 대단해. 

 

손흥민 시즌 15호골 실화냐?

 

손흥민의 골에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어. 대단해.

 

손흥민의 세경기 연속 골.

 

손흥민 양발을 진짜 잘 쓴다. 정말 아시아인 맞아?

 

슈퍼 소니의 벌써 2번째 골이야!

 

3대 0이다. 이미 이긴 거나 다름없어!

 

손흥민이 1대1 상황에서 못 넣은 적이 있었던가? 스텟이 말도 안 돼!

 

손흥민 해트트릭! 괴물 그 자체다. 이 정도라면 득점왕도 노려볼만해!

 

대단해. 이건 뭐 웃을 수밖에 없을 정도야. 손흥민을 보면서 우리 사이드 공격수들을 보면 허무하게 느껴져.

 

프리미어리그에서 이 정도로 활약하는 아시아인은 진심으로 존경할 수밖에 없어.

 

아시아에서 최고는 말할 필요도 없고, 세계 윙어에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지 않을까?

 

<경기 후 반응>

손흥민이 해트트릭 해서 겨우 9년 전의 카가와 신지를 따라잡았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잘 생각해보니 리그 우승 타이틀이 하나도 없으니까, 아직 전혀 발 끝에도 미치지 못한 거야.

 

해봤자 미나미노에게 완벽하게 막혔지. 어서 레벨을 올려서 미나미노급으로 올라왔으면 좋겠다.

 

요리스의 선방이 주요했지. 압박하는 빌라의 전술에 대하여 좋은 대응 방식으로 후반에 수정했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었고 말이야. 빌라는 압박은 좋았지만, 그것밖에 없었어.

 

토트넘이 순조롭게 선제골에 성공했지만, 빌라의 압박은 엄청났어. 카운터조차 통하지 않는 토트넘은 오랜만에 본 것 같아. 하지만 후반을 시작하고나서부터 또 득점했고 바뀌었지. 손흥민과 쿨루 셉스 키의 골 결정률 100%는 너무 대단한 것 아냐? 손흥민은 이제 득점왕 경쟁에 들어왔어.

 

손흥민 대박이다. 세계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윙어 야. 승점 3점은 엄청나게 커.

 

공격수의 골 결정력의 차이가 여실히 드러난 경기야. 오늘 요리스는 완벽 그 자체였어. 또한 소니도 압권이었고 말이야.

 

강하고 빠르고 강해. 근대 축구의 이상적인 윙어이지. 그리고 소통, 멘털, 전술 이해력이 모두 높아. 손흥민은 아시아권 선수로 최고가 틀림없어.

 

손흥민의 해트트릭은 압권이었어. 혹시 득점왕이 되는 거 아냐? 케인의 패스도 어나더 레벨이었고 말이야.

 

소니 진짜야? 살라랑 세 골 차야. 이대로만 가면 득점왕도 노릴 수 있겠어! 그는 이미 레전드라고!

 

쏘니는 득점 랭킹 2위, EPL 파워랭킹 2위.

 

솔직히 인정하자. 오타니도 대단하지만, 손흥민도 대단해.

 

살라의 등이 보이기 시작했어. 페널티킥도 손흥민이 차게 해 주면 좋겠다. 

 

손흥민은 정말 괴물이야. 이걸로 17골이고, 살라와 세 골 차이야.  그리고 살라는 20골 중에 5골이 PK고 말이야.

 

6년 연속 프리미어 리그 두 자릿수 득점이야. 이건 정말 굉장하다고! 또 토트넘 오기 전에도 분데스리가에서 3년간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했기 때문에, 커리어의 거의 모든 시즌에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했어. 페널티킥은 거의 차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아시아인이라도 극한에 이르면 여기까지 갈 수 있다는 훌륭한 본보기야. 일본에서도 이런 슈퍼 공격수가 나왔으면 좋겠어.

 

공간이 벌어졌을 때 그가 움직이면 여지없어. 아시아인이 아니라 세계적인 플레이어야.

 

손흥민은 해트트릭으로 리그전 17호 골 째야. 이미 자신의 최고 성적과 동률이야. 남은 경기는 일곱 경 기고, 얼마나 더 넣을지 주목하자.

 

손과 케인은 토트넘 사상 최고야. 이 듀오가 경기에서 몇 점이나 넣을지 보고 있다고!

 

이미 이 둘은 기록적으로도 프리미어리그 사상 최강 콤비야. 

 

손 선수를 순순히 인정할게.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가 자랑하는 월드클래스 공격수야. 특히 거의 완벽하게 양발을 쓸 수 있다는 게 대단해. 

 

손흥민도 그럭저럭 좋은 선수인 건 인정해. 하지만 케인의 들러리 같은 거잖아.

 

효율이 너무 좋네. 마치 전광석화 같아. 

 

케인은 전개력이 정말 좋다. 그리고 그곳에 볼을 기다리는 귀신같은 손흥민이 있지.

 

아무리 좋은 결과를 내봤자 미나미노보다 못한 것은 변하지 않아.

 

양다리 슈팅 기술은 세계 최고 수준이야. 크로스의 정확도나 플레이의 안정성, 결정력도 좋고, 스피드나 드리블은 원래부터 프리미어 리그 톱클래스였어. 팀이 확실하게 믿을 수 있는 공격수야.

 

1대 1에서 거의 실수를 하지 않는 슈팅의 능숙함과 골에 대한 후각, 스프린트는 틀림없이 세계 정상급이야. 

기본에 있는 토트넘에 있다는 것을 생각할 때, 현재 살라와 동급이나 이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야. 분하지만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어.

 

일본인과 비교해서가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이렇게까지 슛을 잘하는 선수는 드물어.

 

상대 수비수가 너무 물렀어. 토미야스는 손흥민을 완벽하게 제압했어.

 

음바페, 살라, 케인, 레반도프스키, 벤제마, 손흥민. 현재 세계 5위 안에 드는 공격수 아니야?

 

손흥민이 빨리 미나미노 레벨이 되었으면 좋겠어.

https://youtu.be/0 OH6 a745 EiU

 

댓글